털은 부족해도 문제지만 너무 많아도 문제입니다. 은밀한 곳에 털이 많다면 위생상 문제가 생기고 팔다리나 가슴, 등, 인중 같은 부위에 집중되어 있다면 미관상 보기 좋지 않습니다. 털을 제거하기 위해 면도, 제모 크림, 왁싱, 레이저 시술 등 온갖 방법을 모두 동원해 보지만 돈은 돈대로 들고, 별 효과도 없는 것 같고, 피부엔 안 좋은 영향만 끼칠 것 같습니다.

 

colibry-2

지금 소개할 아이템은 여름철 잡초처럼 올라오는 털 때문에 마음고생 심한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COLIBRY’라는 제품인데요.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실 제모기입니다.

 

colibry-4

일반적인 제모 방법으로는 면도기, 제모 크림, 왁싱, 전기 제모기, 레이저 시술 등이 있는데요. 면도기와 제모 크림을 사용하는 경우 비용이 적게 들고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제모 효과가 짧다는 단점이 있죠. 왁싱과 전기 제모기의 경우 효과는 좋지만 주기적인 비용이 발생하며 고통이 따른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마지막으로 레이저 시술의 경우 전문가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확실한 효과가 보장되지만 비싸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죠.

 

colibry-1

하지만 COLIBRY는 저비용 고효율을 가진 제품입니다. 먼 옛날부터 내려오는 실 면도 기법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실만 제때 갈아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 면도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실 면도는 문명이 발달하기 전부터 사용되어 온 전통적인 제모 방법입니다. 탄력적이고 윤기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전해지는 자극도 적다고 알려져있죠.

 

colibry_gif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제모하고 싶은 부위에 COLIBRY를 갖다댄후, 위 사진처럼 조작하면 됩니다. 두 손으로 사용할 때보다 불편하지만 한 손으로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겨드랑이나 팔 같은 부위도 문제없죠.

 

colibry-3

COLIBRY는 현재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39달러며 배송은 2017년 4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옷이 조금씩 얇아질 때입니다. 대비하기 딱 좋은 시기죠.

겨울이라고 방심해선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