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oket-jacket-and-bag-transformer-2

지금은 두툼한 패딩 점퍼나 코트를 항상 입고 다녀야 하는 추운 날씨지만, 간절기에는 얇은 재킷을 입고 벗을 일이 많습니다. 재킷을 벗어 들고 다니자니 너무 번거롭고, 가방에 넣기는 부피가 커서 불편하죠? 가방으로 변신하는 이런 재킷이 있다면 어떨까요?

 

duoket-jacket-and-bag-transformer-5

‘Duoket’은 재킷과 가방으로의 자유자재 변신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재킷을 입고 다니다가 더우면 바로 가방으로 만들어서 메고 다니면 되죠.

 

duoket-jacket-and-bag-transformer-4duoket-jacket-and-bag-transformer-3

가방으로 만들면 자체적으로 달려 있는 손잡이를 꺼내어 토트백처럼 들 수도 있고, 더 길다란 스트랩을 연결해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도 메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작은 소품들을 의외로 꽤나 넣을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duoket-jacket-and-bag-transformer-1

남성과 여성이 모두 무난히 착용할 수 있도록 XS부터 XXL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고, 색상 또한 5가지로 다양합니다. 재질은 겉감이 폴리에스테르, 안감이 나일론으로 되어 있어서 가볍습니다. 일반적인 얇은 바람막이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재킷으로써의 디자인이 아주 멋지진 않지만, 가방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실용성은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가방과 재킷 사이에서 자유롭게 변신하는 편리한 아이템 Duoket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이미 목표 달성에는 성공했고 배송은 2017년 6월로 예정되어 있네요. 가격은 현재 119달러(약 14만원)부터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을을 위해 하나쯤 장만하는 것도 좋겠군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