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mi-lunar-sleeping-monitor-sensor-2

매일 피로에 쩔어 생활하면서도 잠에 제대로 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입니다. 샤오미가 수면제(?)를 자체 플랫폼 앱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로 선보였습니다. 사실 먹는 수면제는 아니고요, 잠에 빠질 수 있도록 음악을 틀어주면서 수면 데이터를 기록하는 스마트 수면 센서입니다.

 

xiaomi-lunar-sleeping-monitor-sensor-3

이름은 ‘Lunar’입니다. 이름대로 달처럼 생긴 생김새가 멋지네요. 5cm도 되지 않는 조그마한 크기에 14mm의 두께, 무게는 12g으로 너무나 가볍습니다. 솔솔 잠에 들 수 있도록 Triple Sound라는 수면 유도 음악을 제공하며, 자는 동안에는 수면 패턴을 파악해 스마트폰에 실시간으로 동기화시켜 데이터베이스를 축적합니다. 그리고는 더 나은 수면을 위한 조언을 해주죠.

 

스마트워치나 피트니스 트래킹 제품들과는 다르게, 베개 밑에 넣어놓고 사용하면 되는 제품이라, 거치적거리는 일도 웬만해선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 수면을 위한 기기인 만큼, 전자파 발생도 최소화했다고 하네요.

 

xiaomi-lunar-sleeping-monitor-sensor-1

1시간을 충전하면 90일이나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도 매력적입니다. 수명은 무려 5만 시간 정도죠. 몇 년 동안은 걱정 없겠네요. 무엇보다 역시 가격이 깡패인데요. 69위안(약 1만2천원)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가격에 혹해서 여러 개 지르고 싶어지는, 샤오미의 수면 패턴 측정기 Lunar. 당연한 듯이 프로젝트에도 성공했습니다. 출시는 2017년 1월 중순입니다.

 

좋은 꿈을 꾸게 만들어주는 액세서리도 나오지 않을까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