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wallet-1

남자를 상징하는 것들 중에서 지갑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비싼 브랜드 지갑 대신, 독특한 걸 찾는다면 이런 지갑은 어떨까요? 카드와 현금, 그리고 ‘나’를 담을 수 있는 스마트지갑 ‘Wonder Wallet’입니다.

 

wonder-wallet-3

Wonder Wallet에는 600×360 해상도의 3.5인치 전자잉크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4.1로 연결해 내가 좋아하는 사진을 설정해 놓을 수 있죠. 마치 미니 액자를 휴대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겠네요. 스마트폰의 위치나 따로 설정한 시간에 따라서 이미지를 자동으로 바뀌게 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퇴근해서 집에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제가 좋아하는 러블리즈 멤버들이 나온다면 아주 뿌듯할 것 같습니다.

 

wonder-wallet-2

전자잉크 디스플레이의 다양한 매력은 이 녀석의 장점이죠. 스마트폰의 알림을 보여주는 건 물론이고, 일정을 확인하거나 각종 멤버십 카드의 바코드도 저장해 놓을 수 있습니다.

 

어딘가에 깜박 놓아도 조금은 안심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과 거리가 멀어지면 자동으로 경고 알림을 보내주기 때문이죠. 스마트폰까지 통째로 잃어버리거나 놓고 다닌다면 정말 큰일이겠죠? 어쨌든 최후의 수단으로, 분실 처리된 지갑은 화면에 친절하게 주인의 연락처를 띄웁니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도 양심적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아가는 누군가가 습득한다면 충분히 지갑을 되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wonder-wallet-4

재질은 폴리카보네이트와 다이캐스트 알루미늄이 적절히 조화되어 있고, 6x10cm 정도의 적당한 사이즈에 무게는 120g으로 일반적인 스마트폰 하나 정도라 생각하면 됩니다. 두께는 12.5mm입니다. 아무래도 가죽이나 천으로 된 지갑보다는 부피도 있고 딱딱해서 바지 주머니에 가볍게 넣고 다니기에는 다소 불편해 보이기도 합니다. 내장된 배터리는 완충 시 3일 정도 지속됩니다.

 

wonder-wallet-00

지갑 본체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어 신용카드 등을 4개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비록 내용물을 많이 넣을 수 있는 지갑은 아니지만, 현금은 줄이고 카드 몇 장을 컴팩트하게 들고 다니는 편이라면 딱 알맞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wonder-wallet-5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로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고 사진도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지갑, Wonder Wallet은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현재 55달러(약 6만5천원)부터 펀딩이 가능하며 배송은 2017년 5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더 소중하게 들고 다니긴 하겠네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