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e_1-copy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생기면 화장 도구가 깨끗한지 살펴봐야 합니다. 매일 파운데이션과 섀도우, 피부각질 등이 묻는 브러쉬. 매일 빨아도 모자라지만, 세척하기 힘들고 건조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일주일에 한 번 빠는 것도 힘들죠. 묵혀둔 브러쉬엔 세균이 번식하기 좋습니다.

luxe_2-copy

기존의 브러쉬 세척은 일일이 손으로 거품내서 했습니다. 조금 더 나아가면 빨래판처럼 생긴 브러시 세척판에 문질러서 빨았죠. 이렇게 빨고 나면 마르는 데에는 한참이 걸립니다. 이러한 갖은 불편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세척기가 있습니다. LUXE에서 나온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기를 보시죠.

LUXE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브러쉬를 세척액 속에서 회전시키는 것이죠. 우선 물에 천연 비누와 구매하면 같이 제공되는 클렌저를 풀어줍니다. 그리고 브러쉬를 끼우고 회전시킵니다. 물에 담그고 10초간 위아래로 움직여주면서 회전시키면 브러쉬가 깔끔하게 닦입니다. 그리고 물에 닿지 않게 회전을 하면 건조까지 되죠. 완전히 말린 후 꺼내면 바로 쓸 수 있습니다.

 

luxe4

luxe_4-copy

다양한 크기에 맞도록 브러쉬 홀더도 8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브러쉬 홀더를 꽂아놓는 스탠드에는 LUXE도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브러쉬 홀더 위에 브러쉬를 꽂아놓을 수도 있으니 화장대가 한결 깔끔해지겠네요.

luxe_5

LUXE의 메이크업 브러쉬 세척기는 지금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중인 아이템입니다. 40달러부터 상품을 받아볼 수 있고 펀딩에 성공하면 올해 12월부터 배송 예정입니다.

묵혀뒀던 브러쉬를 세척할 때가 왔네요
장윤정
아이디어의 끝을 찾아서 여행합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