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icase_1

화면이 큰 휴대폰이 각광받은 지도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화면이 크면 좋기도 한데, 손에 잡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죠. 손에 쥘 수 있는 막대가 달려있다면 더 편해지지 않을까요? ‘POPSICASE’는 아이폰을 막대 아이스크림처럼 만들어주는 케이스입니다.

 

popsicase_21popsicase_22popsicase_23

뒷면에 있는 막대를 슬라이드처럼 밀면 손잡이가 됩니다. 아이스크림처럼 잡을 수 있게 되는 거죠.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촬영할 때나, 손전등 또는 마이크처럼 사용할 때 여러모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막대를 밀면 아이폰의 상징 사과 로고도 보이죠.

 

popsicase_3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라 더 매력적인데요. 지중해에 폐기된 그물을 모아서 플라스틱 케이스를 만들고, 버려진 알루미늄을 재활용해서 손잡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POPSICASE를 구매하면 자연 보호에 일조한다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겠네요.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지게 만들 것 같은 케이스 POPSICASE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 중인 아이템입니다. 케이스를 끼울 수 있는 기종은 아이폰 6, 아이폰 6s 그리고 아이폰 7이고, 컬러는 8가지입니다. 15유로(약 1만8천원)부터 펀딩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펀딩 마감은 한 달가량 남았지만 이미 목표 금액을 달성했습니다. 배송은 2017년 3월부터.

아이스크림처럼 프린팅이 되어있으면 더 귀여웠을까요?
장윤정
아이디어의 끝을 찾아서 여행합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