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mi_1

발을 디딜 때마다 빛이 나는 바닥을 상상해본 적 있나요영화 <아바타>에서 빛나는 풀이 가득한 숲이 나왔었는데요. 그 광경에 시선을 빼앗겼던 기억이 나네요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도 <아바타> 속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밟으면 빛나는 카펫 ‘Lummi’ 입니다.

lummi_22lummi_21

Lummi 조작법은 단순합니다. 전원만 연결되어 있다면 특별한 조작 없이 그저 밟으면 됩니다. 압력감지 센서가 있어 발 주위로 LED불빛이 은은하게 빛납니다. 발을 떼면 몇 초 후에 빛이 사라지고요.

lummi_3lummi_32

업체에 따르면 밤에 룸메이트를 깨우지 않고 움직이기 좋다고 설명했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나 클럽에 있어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방에서 쓰는 것을 생각하고 만든 덕분인지 카펫이 두꺼워서 밟는 감촉도 부드럽다고 하네요.

빛을 감지하는 센서가 있어서 밤에만 빛난다고 하니, 낮에는 전력을 아낄 수 있습니다.  회로와 카펫이 탈착식이라 세탁할 때도 문제없죠.

lummi_4

또 하나 매력적인 점은, 개별로 커스터마이징해서 만들기 때문에 원하는 길이 원하는 너비대로 구매할 수 있다는 건데요.  최대 5m²의 면적까지 가능합니다.

밟으면 빛나는 카펫 Lummi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 중인 아이템입니다. 100달러부터 구매할 수 있고, 배송은 2017 3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속 환상을 만나게 해주는 카펫
장윤정
아이디어의 끝을 찾아서 여행합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