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로 원하는 파츠를 직접 골라 조립할 수 있는 모듈형 헤드폰 ‘TMA-2’.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고민에 고민을 하게 만드는 헤드폰으로, 작년에 소개해드렸던 적도 있는데요. 이 모델의 무선 모듈이 추가된 제품이 킥스타터에 등장했습니다.

 

tma-2-bluetooth-module-h05

새로 추가된 파츠는 ‘H05 Headband’입니다. 블루투스 무선 기능을 탑재한 헤드밴드죠. 제품이 나온지 1년하고도 반이 넘은 지금 시점에 나오게 된 것은 아마 아이폰 7을 의식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tma-2-bluetooth-module-h05-03

H05 헤드밴드는 블루투스 4.2버전으로 aptX-HD 코덱을 지원해서 무선으로도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구성해서 쓰고 있던 헤드폰 그대로 무선 활용이 가능해진 거죠. 아이폰 7을 사용하고 있었다면 반가운 소식이 될 것 같네요. 배터리는 2시간 충전해 16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USB-C 단자를 탑재했습니다.

 

tma-2-bluetooth-module-h05-02

TMA-2를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이 모듈 하나만 더 구입하면 무선과 유선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헤드폰을 가질 수 있게 되는 셈인데요. 킥스타터에서 이미 엄청난 규모의 펀딩 금액이 모여 프로젝트는 성공했습니다. 얼리버드 가격은 현재 600크로네(약 10만원)부터 시작되며 배송은 2017년 5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모듈형의 장점이 이렇게 발휘되는군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