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bulb-by-mega-tiny-corporation

제 방 침대 머리맡에는 아늑한 조명을 위한 스탠드가 하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한 AC 충전기도 있죠. 잠들기 전에 스마트폰을 충전하면서 습관처럼 인터넷을 하는 저의 동선에 딱 맞는 램프가 있습니다. ‘PowerBulb’입니다.

 

powerbulb-by-mega-tiny-corporation-2

PowerBulb는 2개의 USB 포트가 들어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기기의 충전까지 허용하는 자비로운 전구죠.

 

powerbulb-by-mega-tiny-corporation-4

15cm 정도의 크기에 5만 시간 수명을 자랑하는 LED를 탑재했고, 608루멘에 2700K 색온도는 눈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밝기나 컬러를 바꿀 수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자기 전에 잠깐 틀어놓을 용도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케이블이 매달려 있는 모양새는 보기가 좀 그렇지만, 멀티탭 위에서 케이블이 이리저리 춤을 추는 장면보다는 낫네요.

 

powerbulb-by-mega-tiny-corporation-3

일반적으로 널리 쓰이는 E26과 E27 소켓에 끼울 수 있는 사이즈이며, 본체가 뜨거워지는 걸 막기 위해 방열처리 역할을 하는 실리콘 재질이 사용됐습니다. 최대 2가지의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스마트워치부터 태블릿까지 안정적으로 전류를 공급하죠.

 

PowerBulb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목표도 수월하게 달성했네요. 현재 얼리버드 가격은 29달러(약 3만4천원)이며 배송은 12월부터 예정되어 있습니다.

침대 머리 맡을 아늑하게, 깔끔하게, 든든하게!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