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조명 하나만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커다란 조명의 경우 한번 설치하면 좀처럼 이동시키지 않으니 공간에 어울리는 조명 선택이 중요한데요. 작고 가벼우며 게다가 무선으로도 작동하는 조명이라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park-retro-usb-led-light-bulb-2

dpark 레트로 USB LED 전구라는 제품입니다. 이름에서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는데요. dpark라는 곳에서 만든 레트로한 디자인의 USB로 충전할 수 있는 LED 전구라는 의미죠.

 

d-park-retro-usb-led-light-bulb-5

dpark는 원래 가죽 제품을 만드는 곳입니다. 국내에서도 스마트폰 케이스나 파우치 등이 판매 중이죠. LED 전구에도 송아지 가죽 재질로 만든 커버가 씌워져 있습니다. 가죽 커버와 함께 토글 스위치가 레트로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d-park-retro-usb-led-light-bulb-1

앞서 얘기한대로 USB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5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할 수도 있습니다. 무선으로는 12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d-park-retro-usb-led-light-bulb-4

높이가 110mm에 불과한 작은 크기라 공간 전체를 밝혀주지는 못할 것 같지만, 대신 은은한 분위기를 만들기에는 적당할 것 같습니다.

 

d-park-retro-usb-led-light-bulb-3

dpark 레트로 USB LED 전구는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39.98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광군절 특별 가격인 것 같은데요. 원래는 100달러 정도입니다. 40달러라면 노려봄직한데 100달러는 조금 과하네요.

쌀쌀한 계절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조명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