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w-6

지금껏 수많은 공중부양 아이템을 보여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램프입니다. ‘Glow’라는 제품인데 빙글빙글 돌며 주변을 밝히는 모습이 아주 예쁩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안성맞춤인 것 같네요.

 

glow-4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모습입니다. 특히 침실에 놔두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다만 한 가지 단점이 있는데요.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램프를 사용하기 위해선 따로 충전해야 한다는 것이죠.

 

glow-3

밝기는 두 가지 모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첫째로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낼 때 좋은‘MOOD LIGHT’모드입니다. 은은한 빛이 왠지 심신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한 번 충전으로 약 8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w-5

두 번째 ‘FULL LIGHT’모드입니다. 밝기는 350루멘으로 흔히 사용하는 25W급 전구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스탠드 대신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대신 사용시간이 확 줄어듭니다. 한 번 충전으로 약 8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죠.

 

glow-1glow-2

공중부양 시키지 않더라도 어디든 가지고 나가거나 놔둘 수 있습니다. 램프 속에 든 네오디뮴 자석을 이용해 금속 표면에 붙일 수도 있죠. 집 꾸미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네요.

 

glow_gif

공중부양 램프 Glow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119달러며 배송은 2017년 5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는 솔깃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둥둥 떠다니는 것만 보면 왜 이리 갖고 싶을까요...
김민제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