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4년에 개봉했던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일명 가오갤에서 시선강탈 씬은 단연 엔딩 장면에서 그루트가 잭슨5의 ‘I Want You Back’에 맞춰 춤을 추는 장면일 겁니다. 보지 못했거나 까먹으셨다면…

 

영화 내내 엄청난 덩치로 ‘I’m Groot~!’를 외치던 그루트가 귀요미로 변한 모습이었는데요. 화분 안에서 흔들흔들 춤을 추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웠죠.

 

오는 2017년에 개봉할 가오갤 2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도 마지막 장면에 너구리, 로켓 어깨 위에서 살짝 등장하며 귀요미다운 매력을 보여줬죠.

 

guardians-of-the-galaxy-groot-2

그루트가 귀요미로 변한 이후 캐릭터 상품도 등장하고 있는데요. 재미난 제품을 선보이는 씽크긱에서 쓸만한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차량용 USB 충전기인데요. 동그란 화분이 차량 내부 컵 홀더에 쏙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USB 케이블로 전원을 공급하면 그루트가 흔들흔들 춤을 추죠. BGM으로는 ‘I Want You Back’이 좋을 것 같습니다.

 

guardians-of-the-galaxy-groot-3

USB 시거잭이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책상 위에 올려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귀요미 그루트의 모습을 차 안에서만 보는 건 아까우니까요.

 

귀요미 그루트 차량용 USB 충전기는 현재 씽크긱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입니다. 가격은 39.99달러.

아임 그르우우우우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