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dry-hand-dryer-for-home-1

감기 같은 각종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손을 잘 씻는 게 중요합니다. 손을 씻은 후 물기를 잘 닦아내는 것도 중요하고요. 세균이 많은 수건이나 생각 없이 막 뽑아 쓰게 되는 티슈나 페이퍼 타월 대신, 핸드 드라이어를 큰 부담 없이 집 안에 설치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homdry-hand-dryer-for-home-002

‘HOMDRY’는 약 55cm 정도의 적당한 크기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집 안 화장실이나 주방 등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핸드 드라이어입니다. 송풍으로 한 번 손을 말리는 데는 16초가 걸리는데, UV 자외선 살균 처리 기능도 있어서 더욱 깨끗한 손을 만들어줍니다. 무엇보다 일반적인 핸드 드라이어보다 소음이 적은 편이라고 하니 집에서도 걱정 없이 손을 말릴 수 있을 것 같네요.

 

homdry-hand-dryer-for-home-00

HOMDRY는 본체와 전용 충전 스탠드, 그리고 벽걸이 형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설치 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워놓을 곳이 애매하다면 벽에 걸 수도 있는데, 전원을 따로 연결하지 않아도 자체 배터리가 들어있으니 안심할 수 있죠. 배터리는 하루에 4번 정도 썼을 때 약 480일 정도, 1년이 더 넘는 긴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효율을 보여줍니다.

 

homdry-hand-dryer-for-home-2

손을 깨끗하게 말려주는 건 물론, 휴지나 수건 사용을 줄여 자원 절약으로 자연 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도록 만드는 가정용 핸드 드라이어 HOMDRY. 인디고고에서 펀딩에 성공해 정식으로 상용화 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받고 있는데 가격은 89달러, 배송은 올해 1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하루 3번 30초씩, 1830 손씻기~!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