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과 기름이 가득한 맛있는 고기 반찬도 물론 중요하지만, 채소 섭취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적절한 균형이 잡힌 식단은 건강에 필수죠. 채소를 더욱 오래 보관하면서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울이 있습니다.

 

veggidome-2

‘VeggiDome’입니다. 유리로 만들어진 평범한 보울처럼 생겼죠?

 

veggidome-4

신기하게도, 여기에 담긴 채소는 냉장고에 넣는 것보다 훨씬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별다른 전원 같은 것도 필요 없고, 그저 VeggiDome에 채소를 넣고 뚜껑을 잘 닫은 후 식탁에 그냥 놔두면 됩니다.

 

veggidome-3

VeggiDome은 접시와 테두리 몸체, 뚜껑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채소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에틸렌(ethylene) 가스는 식물의 노화를 촉진하는 호르몬인데요. 이 가스만 뚜껑의 구멍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게 하면서 내부의 수증기는 계속 유지하는 방법으로 채소가 시들지 않게 장시간 보관합니다.

 

veggidome-5

실온에서 최대 6일까지도 변함 없이 싱싱하게 채소를 보관할 수 있게 되죠. 더 이상 냉장고에 처박혀 있는 채소를 뒤적뒤적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식탁에서 바로 꺼내 먹으면 되니까요. 시든지도 모르고 냉장고 자리만 차지하고 있는 채소가 음식물 쓰레기로 변할 일도 없겠네요.

 

veggidome-1

언제나 식탁에 채소를 놓고 섭취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보울 VeggiDome은 인디고고에서 프로젝트에 성공했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정식 상용화되어 38.95달러(약 4만4천원)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피곤하면 아침 점심 채소 좀 챙겨 먹어요 ♪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