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외에도 충전할 게 이것저것 많아서 그런지, 항상 콘센트나 멀티탭 주위는 케이블로 지저분합니다. 아무리 이렇게 단자가 많은 충전기를 사용해도 말이죠. 여러 기기들을 깔끔하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습니다.

 

eclipse-charger-7

‘Eclipse’입니다. 얼핏 보면 무선 충전 패드처럼 생겼죠. 15cm 정도로 아담한 크기입니다.

 

eclipse-charger-1eclipse-charger-9

터치 센서가 들어 있는 윗부분을 살짝 건드리면 본체가 부드럽게 위로 열립니다. 바닥면에서는 은은한 LED 불빛까지 들어오죠. 위에서 보면, Eclipse라는 이름처럼 월식이 생각나는 비주얼을 연출합니다. 벽에 매달면 굉장히 멋질 것 같네요.

 

eclipse-charger-8eclipse-charger-3eclipse-charger-2

3개의 USB 케이블을 꽂아서 감아놓을 수 있는 Eclipse는 충전기에 케이블 박스를 겸하고 있는 물건이라 보면 되는데요. 각 USB 포트는 2.4A의 출력으로 고속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총 39W(7.8A)의 출력을 지원합니다.

 

eclipse-charger-6

3A 출력의 USB-C 타입을 선택할 수 있는 포트도 들어있어서 더욱 다양한 종류의 기기들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eclipse-charger-4

나라에 따라 전원 플러그도 3가지 타입으로 지원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쓸 수 있는 220V용도 있죠. 플러그 케이블의 길이는 1.2m입니다.

 

eclipse-charger-5

스마트폰과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워치. 또는 그 외에 다양한 제품을, 필요한 만큼만 케이블을 꺼내서 깔끔하게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eclipse-charger-01

케이블 박스를 겸하고 있는 심플하고 멋진 고속 충전기 Eclipse. 킥스타터에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미 목표 달성에도 성공했습니다. 현재 얼리버드 가격은 49달러(약 5만6천원)이며, 배송은 2017년 4월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역시, 일단 예쁜 게 좋아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