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즈는 머리로 하는 게 아닙니다. 심장이 시켜서 하는 일이죠. 꼭 필요한 게 있습니다. 바로 반지. 어떤 반지가 좋을까요? 커다란 다이아몬드가 박힌 반지라면 전혀 손색 없겠지만, 사실 이런 반지는 돈만 있으면 구할 수 있는 반지입니다.

 

crafted-by-my-heart-1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반지면 어떨까요? 내 심장박동으로 만드는 반지가 있습니다. ‘Crafted By My Heart’라는 반지인데요. 말 그대로 심장이 시켜서 만든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crafted-by-my-heart-2

우선 심장박동을 측정해야 합니다.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고 스마트폰 플래시에 손가락을 갖다 대어 심장박동을 측정합니다.

 

crafted-by-my-heart-3

측정한 심장박동을 바탕으로 반지 모양이 렌더링이 됩니다. 몇 차례의 심장박동이 겹쳐진 디자인이라 독특한 모습이 연출되죠. 디자인은 ‘Surge’와 ‘Sierra’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렌더링된 반지는 실제 주문 이후 3D 프린터로 가공되고, 골드나 실버, 블랙 등으로 컬러로 도금 처리되어 완성됩니다.

 

가격은 디자인이나 도금에 따라 1,198 홍콩달러에서 1,588 홍콩달러 사이라고 합니다. 약 20만원 정도 수준이죠.

 

crafted-by-my-heart-1

프로포즈 용으로는 조금 부족할 수 있지만 독특한 커플링이나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반지로 좋은 ‘Crafted By My Heart’ 전용 앱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캔유삘마핥빝?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