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rugged-cables-3

지금까지 그야말로 다양한 충전 케이블을 소개해왔는데요. 꽤 오랜만에 새로운 케이블 소식을 전하는 것 같습니다. 내구성이나 활용도 면에서 가히 끝판왕이라고 부를 수 있는 케이블이죠. NOMAD에서 만든 Ultra Rugged Cables 시리즈입니다.

 

ultra-rugged-cables-3Ultra Rugged Cables 시리즈의 큰 특징은 이럴 필요까지 있을까 싶은 내구성입니다. 그냥 케이블이 아니라 4배 더 강력한 케블라 섬유를 비롯해 2배 뛰어난 PVC 재질, 1000D 나일론 등으로 쌓여있거든요.

 

ultra-rugged-cables-2

케블라 섬유나 1000D 나일론은 군용으로 주로 사용되는 소재들입니다. 분명 우리나라 군용 방탄조끼보다 튼튼해 보이네요. 굴곡부 역시 10,000번의 테스트를 거친다고 합니다.

 

ultra-rugged-cables-1

Ultra Rugged Cables 시리즈는 총 3가지입니다. 케이블 중간에 얇고 길쭉한 보조 배터리가 달린 배터리 케이블이 눈길이 가는데요. 일반 충전 케이블처럼 연결하면 스마트폰을 먼저 충전하고 다음에 배터리를 충전한다고 합니다.

 

ultra-rugged-cables-2

유니버설 케이블도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하나의 케이블로 마이크로 USB와 라이트닝, USB-C를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어지간한 스마트 기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길이는 Ultra Rugged Cables 시리즈 모두 1.5M입니다.

 

ultra-rugged-cables-1

Ultra Rugged Cables 시리즈는 NOMAD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배터리 케이블은 39.95달러, 유니버설 케이블은 34.95달러, 라이트닝 케이블은 29.95달러 입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케이블에 돈을 쓰지는 않습니다만…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