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출근하면 최대한 우아한 포즈로 커피부터 내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생각합니다. 오늘은 어떻게 시간을 죽… 아니 어떠한 생산적인 일을 하여 회사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을까. 그리고는 커피를 한 모금. 아 밋밋합니다. 아무래도 커피 원두를 너무 적게 넣었나 보네요.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1

최고의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스마트한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GINA’라는 이름의 드립기입니다. 이거 하나로 일반적인 드립 커피는 물론, 프렌치 프레스, 콜드 드립까지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이죠.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5

디자인이 마치 램프를 연상시키기도 하는 깔끔한 모습입니다. 어디에 놓아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높이는 35cm 정도이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화이트+스틸의 3가지가 있습니다.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2

깔때기는 세라믹으로 만들어져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용량은 300ml입니다.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3

번쩍이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견고하게 만들어진 몸체와 콜드 드립 필터. 어떠한 커피 가루라도 왠지 최고급으로 만들어줄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4

750L 용량의 글래스를 받치는 이 부분에는 커피의 무게를 잴 수 있는 저울과, 스마트폰의 앱과 연결하기 위한 블루투스 4.0 모듈이 들어있습니다. 1,000mAh 용량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도 내장되어 있죠. 마이크로 USB로 충전하고, 완충하면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6

스마트폰 앱에서 만들고 싶은 커피 종류를 고르면 레시피 과정이 진행됩니다. 시키는 대로 정확한 양의 커피 원두와 물을 넣고, 시간에 맞춰 밸브를 열면 됩니다. 방울 방울 떨어지는 커피의 양을 계산해 남은 시간을 알려주기도 하죠. 그야말로 완벽한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gina-smart-drip-coffee-instrument-7

예쁘고 스마트한 커피 메이커 GINA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감 시간이 한참 남았지만 벌써 성공했네요. 가격은 현재 얼리버드 기준으로 160달러(약 18만원)이며, 배송은 내년 4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역시 커피는 드립으로 분위기 있게!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