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t-1

여러분은 맥북을 어떻게 들고 다니시나요? 스크래치와 충격에 대비해 폭신한 재질의 파우치에 넣어 다니는 것이 대부분일 텐데요. 조금 더 멋스럽게 들고 다니면서 이리저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맥북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lift-2

‘LIFT’라는 제품입니다. 손잡이가 달린 맥북 케이스 정도로 표현할 수 있겠네요. 다른 짐 없이 맥북만 들고 외출하고 싶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ift-1

케이스에 사용된 소재는 반투명한 재질로 애플의 상징인 사과 마크가 잘 보이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이 본다면 애플에서 만든 파우치라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

 

lift_gif-1

맥북 스탠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을 살짝 밀어낸 다음 맥북의 덮개를 열면 밀어냈던 손잡이가 받침대 역할을 하는 것이죠.

 

lift-3

그뿐만 아니라 손잡이를 활용해 다양한 곳에 거치할 수도 있습니다. 책상 위 공간이 부족하다면 벽에 걸어둘 수도 있죠. 깔끔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에도 도움될 것 같습니다.

 

lift_gif-2

그 외에도 USB, SD 카드 슬롯, HDMI 단자 등을 보호하는 케이스의 기본적인 기능도 물론 있죠.

 

lift-2

LIFT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19달러(13인치형), 129달러(15인치형)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2인치형 모델이 없는 게 아쉽네요. 배송은 2017년 4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애플 액세서리는 항상 비싼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기분 탓이겠죠?
김민제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