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얼리어답터 사무실에서 한 여직원의 생일 파티가 조촐하게 열렸습니다. 달달한 치즈케이크와 과자들 사이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는데요. 주인공이 조용히 케이크를 자르기 시작한 순간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magisso-cake-server-1
치즈케이크를 안 좋아하신다고는 하지만 이런 식으로 불만을 표출하시면…

사실은 그게 아니라 케이크를 예쁘게 자르기가 어려웠다고 하더군요. 케이크를 깔끔하게 잘라서 담을 수 있는 이런 아이템이 있었다면 그런 오해를 하지 않았을 텐데…

 

magisso-cake-server-5

‘Magisso Cake Server’입니다. 케이크를 깔끔하게 자를 수 있는 칼이죠. 이음새가 붙어 있는 집게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고, 재질은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magisso-cake-server-2

화사한 파스텔 톤의 다양한 컬러로 만들어진 버전도 있습니다. 귀엽죠? 재질은 ABS 플라스틱이네요.

 

magisso-cake-server-6

케이크를 자르는 것도 자르는 거지만, 접시에 옮겨 담을 때도 위태롭게 들어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집게 면적이 넓으니 웬만한 케이크는 안정적으로 꽉 잡아주겠네요.

 

magisso-cake-server-4magisso-cake-server-88

케이크를 예쁘게 자르고 깔끔하게 옮겨 담을 수 있는 Magisso Cake Server. 가격은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이 29.99달러(약 3만4천원)이며, 컬러 버전은 약 16달러(약 1만8천원)입니다.

케이크를 더 자주 사먹을 수 있겠네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