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라고는 라면밖에 할 줄 모르던 저도 TV만 켜면 나오는 쿡방과 먹방 때문에 작년부터 조금씩 주방에 들어가기 시작했는데요. 유명 셰프들과 백선생님의 레시피를 따라 하고 싶지만 계량스푼 때문에 막혔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실력이 안 좋으면 간이라도 잘 맞아야 할 텐데 어디 쓸만한 계량스푼 없을까요?

 

polygons-1polygons

Polygons라는 계량스푼이 있습니다. 시리얼류의 과자에 들어있는 종이 스푼과 같은 모양입니다. 계량스푼이라기엔 생소한 디자인이지만 원하는 크기로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죠.

 

polygons-4polygons-1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계량스푼은 같은 모양의 사이즈가 다른 여러 개로 구성된 것이 대부분인데요. Polygons는 그 모든 것들을 하나에 담은 계량스푼입니다. 보기에도 훨씬 깔끔해 보이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도 않죠. 설거지 부담도 줄어들겠네요. 평평한 면을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lygons-3

원하는 크기로 조절할 수 있는 계량스푼 Polygons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용성 좋은 예쁜 주방기구는 언제나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한 달 넘게 남은 상황에서 이미 목표액의 800%를 돌파했네요. 덕분에 8달러에 구할 수 있었던 Polygons의 가격이 벌써 12달러가 되었습니다. 또 가격이 오르기 전에 참여해야겠네요.

 

polygons-2

 

가격 : 12달러부터
배송 : 2017년 1월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이제 셰프님들의 레시피를 따라 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