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161011-1

오늘도 운동을 가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간단하죠. 집에서 너무 머니까. 이렇게 이번 달에도 헬스장 번영에 기여하고 말았습니다. 집에서 할 수도 있지만 또다시 장비 탓을 하죠. 그래서 오늘은 핑계왕은 물론, 열정은 넘쳐나지만 헬스장에는 자리가 없거나 기구가 부족하고, 장비가 비싸고 부피가 커서 집에서 하기 힘든 분들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게다가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프레스 등 3대 운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입니다.

 

wadiz-161011-2

바로 집에서도 3대 운동을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 프리웨이트 랙, 알파랙입니다. 비싸고, 부피도 큰 기존의 파워랙에서 필요한 부분을 과감하게 제거하면서도 안정적인 구조를 갖추었습니다. 장비를 찾아 오늘도 헤매는 유목헬서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인 것이죠.

 

wadiz-161011-3

단순한 구조 덕분에 렌치 또는 몽키스패너 하나로 조립할 만큼 조립방법도 간단합니다. 크기 50x50mm의 스틸 프레임을 아래에서 위 순으로 조립하면 됩니다. 조립 후에는 크기 80x120x210cm, 무게 60kg의 ‘가정용 파워랙’이 탄생하게 됩니다. 최대 250kg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바벨 한쪽에만 60kg 원판을 끼워도 무너지지 않을 만큼 튼튼합니다.

 

wadiz-161011-4

완성된 알파랙에는 풀업바와 상·하단 캐쳐바, 그리고 원판 걸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알파랙 하나로 백 스쿼트과 프론트 스쿼트, 데드리프트, 밀리터리 프레스, 풀업 등 여러 가지 운동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더 이상 거리 탓, 장비 탓을 할 수 없게 되는군요.

 

wadiz-161011-6

알파랙 프로젝트는 100% 달성 시 전국 군부대와 ROTC 학군단 체력단련장에 기증한다고 합니다. 내 근육도 키우고,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근육도 키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네요. 이제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습니다. 이제 정말 알파랙으로 운동할 때입니다.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꿀근육을 위한 꿀파워랙, 알파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