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therocks-stunning-clear-ice-maker-1

투명한 컵에 얼음을 넣어 달그락 달그락 흔들며 고급스럽게 음미하는 양주 한 잔. 작은 잔으로 휙 마시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큰 컵에 느긋하게 즐기는 온더락(on the rock)이 왠지 더 멋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얼음이 녹을수록 양주의 맛이 희미해지는 게 아쉬웠다면?

 

ontherocks-stunning-clear-ice-maker-3

잘 녹지 않는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 ‘OnTheRocks’입니다. 이름도 아주 직관적이죠. 이걸로 만들어진 얼음은 잘 녹지 않을뿐더러, 속이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예쁩니다.

 

ontherocks-stunning-clear-ice-maker-2

동그란 구 형태나 육면체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 트레이에 물을 부은 후, 본체에 끼워 냉동고에서 얼리면 됩니다. 얼음이 만들어지는 데는 꼬박 하루가 걸리니 미리 얼려 놓는 준비성이 약간 필요하겠네요.

 

ontherocks-stunning-clear-ice-maker-5

OnTheRocks는 일반적인 냉장고에서의 저온 급속 냉동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높은 온도에서 긴 시간을 얼리면 분자가 더욱 안정적으로 결합하면서 공기와 불순물이 갇히지 않고 얼게 되죠. 따라서 그냥 얼린 얼음은 속이 뿌옇고 금방 녹는데 비해, OnTheRocks에서 오랜 시간을 거쳐 완성된 얼음은 더 단단하고 잘 녹지 않습니다. 이제 남은 건 잔에 넣고 더 오랫동안 시원하게 양주를 즐기는 것입니다. 물론 투명하기까지 하니 눈으로 감상하기에도 좋겠죠?

 

ontherocks-stunning-clear-ice-maker-4

양주를 더욱 쿨하고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얼음을 만들어주는 OnTheRocks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미 목표 달성에도 성공했습니다.

 

 

가격 : 50달러(약 5만6천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7년 2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하루를 마치고 온더락 위스키를 즐기는 나란 남자 멋진 도시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