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으로 스카이뷰를 찍을 수 있는 이런 액세서리를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는데요. 그렇지만 어딘가 좀 약할 것 같은 생김새가 불안했다면, 더욱 다이내믹하고 재미있는 구도로 촬영을 해보고 싶다면, 특히 이번에 새로 나온 고프로 히어로5를 살 계획이라면 드론 대신 이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aer-throw-your-gopro-3aer-throw-your-gopro-2

고프로를 안에 넣고 하늘로 던질 수 있는 액세서리, ‘Aer’입니다. 마치 다트핀처럼 생겼습니다.

 

aer-throw-your-gopro-4

aer-throw-your-gopro-6

Aer의 파란 캡 안에 고프로 히어로3+, 4, 그리고 5를 끼울 수 있습니다. 날개와 캡은 돌려서 결합하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외부 충격에 의해 쉽게 분리되진 않을 것 같네요. 이제 힘차게 던지는 일만 남았습니다.

 

aer-throw-your-gopro-5

가볍지만 튼튼한 재질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땅에 곤두박질쳐도 고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물에도 가라앉지 않고 둥둥 뜨니, 바닷가에서 시원한 영상을 찍고 싶을 때도 마음껏 던질 수 있죠. 날개는 2개의 파츠로 분리가 가능해서 전용 파우치에 휴대하기도 좋습니다.

 

aer-throw-your-gopro-1

고프로로 색다른 뷰의 영상이나 사진을 찍고 싶은데 드론까지 구매하기는 부담스럽다면, 적절한 대안이 될 것 같은 Aer.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제품 상용화를 위한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격 : 39유로(약 5만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7년 1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역시 액세서리하면 고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