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amg-gt-bobby-car현재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고 있는 2016 파리 모터쇼에서 벤츠가 새로운 자동차를 선보였습니다. 모터쇼에서 신차를 공개하는 건 흔한 일인데요. 이 차량은 조금 특별합니다.

바로 벤츠 메르세데스-AMG GT입니다. V8 트윈터보 엔진을 얹고 배기량 3982cc에 최대출력 462hp, 최대토크 61.2kg.m, 최고속도 304km/h, 제로백 4초의 성능을 발휘하는 벤츠의 대표적인 스포츠카죠.

 

mercedes-amg-gt-bobby-car3

이번에 공개한 AMG GT는 더 특별합니다. 바로 18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AMG GT거든요. 벤츠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용감한 테스트 드라이버’를 위한 스포츠카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mercedes-amg-gt-bobby-car2

아이를 위한 자동차지만 구석구석에서 실제 AMG GT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면 그릴을 비롯해 측면 공기 흡입구 등 디테일이 뛰어나죠. 지붕이 없으니까 로드스터라고 할 수 있겠네요.

 

mercedes-amg-gt-bobby-car11억6천에서 2억원을 호가하는 AMG GT를 사지 못한다면 아이를 통해 대리만족을 느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벤츠 딜러를 통해서도 살 수 있다고 하니 가격이 만만치 않은 수준일 것 같기는 합니다.

 

참고 링크 : motor1

30대도 18개월 이상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