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iphone-7-black-review-15-1068x713

유저가 느끼는 아이폰 7의 가장 큰 변화는 제트 블랙도, 방수도 아닌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없다는 점일 겁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한다면 충전, 음악 감상 모두 할 수 있겠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도 같이 따라오죠.

 

fuze-4

이런 불편함을 아는지 모르는지 애플 마케팅 수석 부사장 필 쉴러는 에어팟이나 라이트닝 독을 구입하라는 망언을 내뱉고 벨킨에서는 이상한 액세서리까지 내놓았죠. 유저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직 파악되지 않나 봅니다.

 

fuze-4-783x420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 헤드폰을 활용하면서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하기 위해 나타난 이런 배터리 케이스도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 배터리 케이스를 사용하던 사람이라면 모를까, 여전히 불편한 모습입니다. 좀 더 편한 방법은 없을까요?

 

Adapple

adapple

Adapple입니다. 이어폰 단자와 라이트닝 단자를 최소한의 공간에 담았죠. 벨킨에서 출시한 제품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입니다. 기존의 이어폰과 헤드폰을 활용할 수 있을뿐더러 아이폰에 딱 달라붙을 수 있는 디자인이라 거추장스러울 것 같지도 않습니다. 그나마 마음에 드는 방법입니다.

 

adapple

Adapple은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 펀딩에 참여하시면 15유로의 가격으로 올해 12월에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말이라 돈 쓸 일도 많을 텐데 그때 가서 후회하지 말고 미리 질러 놓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Adapple

 

 

ADAPT

adapt-2

ADAPT도 크라우드 펀딩 제품입니다. 크기는 Adapple보다 더 작지만 아래쪽으로 튀어나오는 디자인이네요. 조그만 충격에도 뽑혀 버릴 것 같은 불안감이 듭니다. 뽑히기 전에 꺾일 것 같기도 하고요. 보기만해도 불편합니다. 집에서 충전하는 경우라면 괜찮겠지만 밖이라면 신경 써서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adapt-3

색상은 아이폰 구성과 똑같습니다. 매트 블랙, 제트 블랙, 실버, 골드, 로즈 골드 총 5가지가 있죠. 아이폰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가격은 24달러부터 시작되며 배송은 올해 1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ADAPT

 

 

FORE

fore-2

마찬가지로 크라우드 펀딩 제품입니다. 30핀을 쓰던 애플이 아이폰 5를 발표하면서 라이트닝 단자를 도입했는데요. 그때 한창 나오던 라이트닝 어댑터와 똑같이 생겼습니다. 이런 모양의 젠더들은 대부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죠. ADAPT보다 더 불편해 보입니다.

 

fore-1

기능은 앞서 소개한 두 제품과 같습니다.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해줄 뿐이죠. 가격은 38달러부터 시작하고요. 배송은 내년 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셋 중 가장 비싸고 가장 늦게 도착하는 제품이네요.

참고 링크 : FORE

 

다들 이어폰 단자 때문에 이리저리 고생이 많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