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에 화장실은 꼭 가는 게 좋지만, 피치 못할 때는 새벽에 깨서 엉금엉금 일을 보러 가기도 하죠. 하지만 화장실의 조명은 예상치 못하게 잠을 확 깨우는 복병입니다. 켜는 순간 태양권을 쓰는 듯 안구를 테러하기 때문이죠. 잠도 다 달아나고 기분도 불쾌해집니다.

 

illumibowl-toilet-night-light-2

‘IllumiBowl’이라는 아이템이 있다면 어떨까요? 은은한 조명으로 변기를 멋지게 밝히는 제품입니다.

 

illumibowl-toilet-night-light-1

10만 시간 정도를 쓸 수 있는 5mm 크기의 LED가 은은하게 빛을 밝힙니다. 총 9가지의 컬러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혹은 스스로 계속 색이 변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본체에 내장된 센서는 가까이 다가갔을 때 자동으로 불을 켜주는 똑똑함도 갖췄죠.

 

illumibowl-toilet-night-light-6

흡착기로 간단히 붙이고 LED의 방향을 조절해 놓으면 끝나는 설치 과정도 편리합니다. 변기 커버로 무심코 내리찍지 않도록 위치만 조금 조심하면 되죠. 거의 대부분의 변기에 붙일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요. 배터리는 AAA 사이즈 3개를 사용합니다.

 

illumibowl-toilet-night-light-4

다만, 태양권으로 안구 테러를 당하지 않으려다가 오히려 공포 영화의 한 장면처럼 무서운 분위기 때문에 순간 오싹함이 느껴지진 않을지 걱정됩니다. 강렬한 레드나 푸르딩딩한 블루는 되도록 설정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illumibowl-toilet-night-light-5

변기를 은은하게 밝혀주는 조명 Illumibowl의 가격은 14.99달러(약 1만7천원)입니다.

 

 

참고 링크 : Illumibowl

튀지 않게(?) 조심히 관리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