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IT/테크 분야의 제품은 남성의 취향을 저격한 것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지금 소개할 제품은 조금 다릅니다. 여심을 노린 제품이죠. ‘Nailbot’이라는 이름을 가진 네일아트 전용 프린터입니다.

 

nailbot-1

제품 디자인은 예쁘다고 말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하지만 엉성해 보이는 디자인과 달리 기능은 아주 뛰어납니다. Nailbot을 활용한다면 원하는 그림을 손톱에 얼마든지 그릴 수 있죠.

 

nailbot-2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손톱에 베이스를 칠합니다. 컬러는 상관없습니다만, 조금 더 선명한 그림을 보기 위해선 흰색 베이스를 바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nailbot-3

다음은 Nailbot과 연결된 스마트폰에서 인쇄하고 싶은 그림이나 패턴을 선택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소스를 얻을 수 있으며, 직접 만든 패턴을 SNS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nailbot-1

마지막으로 손톱을 제 위치에 고정한 후 인쇄가 끝나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손톱 하나당 인쇄 시간은 대략 5초 정도 소모됩니다. 열 손가락 다 하더라도 그리 많은 시간이 소모될 것 같진 않네요.

 

nailbot-1

인쇄를 하기 위해선 전용 잉크가 들어간 카트리지가 필요한데요. 카트리지 하나로 약 500개의 손톱에 인쇄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인쇄하면 며칠 동안은 벗겨지지 않고요. 아세톤으로 손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nailbot-2

원하는 그림을 손톱에 그려주는 네일아트 프린터 Nailbot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금 펀딩에 참여하면 189달러로 Nailbot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네일샵에 쓰는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장만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 : 189달러
배송 : 2017년 11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나 어디 달라진 곳 없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