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161004-1

업사이클링의 매력을 아십니까? 단순히 환경보호의 측면을 넘어서, 생각지도 못했던 결과물을 만들어내기도 하고, 어떤 문제에 대해 재치 넘치는 솔루션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역시 이런 매력을 갖춘 업사이클링 제품인데요. 요즘 같이 피크닉 가기 좋은 날씨에 딱 맞는 업사이클링 가방, Bicicletta를 소개합니다.

 

wadiz-161004-2

왜 피크닉 가는데 딱 맞냐고요? 그 비밀은 바로 Bicicletta의 소재에 숨어 있습니다. 바로 쉽게 버려지는 소모품인 자전거 바퀴 튜브를 업사이클링하여 만들었기 때문인데요. 고무로 만들어진 자전거 튜브는 물이 스며들지 않고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오염이 되더라도 쉽게 세척이 가능하죠. 업사이클링을 통해 가방 밑바닥에 이 튜브를 덧대면서, 장점이 그대로 Bicicletta에 옮겨졌습니다.

 

wadiz-161004-3

쉽게 더러워지지도 않고, 더러워져도 물티슈로 닦으면 금새 깨끗해집니다. 요즘 같이 피크닉 가서 잔디에 드러누워 있기 좋은 날에 잔디밭에 아무렇게나 놔도 걱정이 없죠. 또한 버스나 지하철에서 가방을 내려 놓고 싶었지만, 행여나 가방 바닥이 닳을까, 또는 때가 탈까 걱정했던 분들, 이제는 과감하게 내려놓아도 좋습니다.

 

wadiz-161004-4

Bicicletta의 제품 라인은 파우치, 에코백, 버킷백, 토트백 등이 있고, 각 제품마다 네이비, 화이트, 머스터드 등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람이나 가방이나 밑(?)이 가장 중요한 법, Bicicletta의 모든 제품에는 업사이클링된 자전거 튜브가 든든하게 밑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또한 그저 투박하게만 느껴졌던 자전거 튜브가 하나의 디자인 요소가 되어, 제품의 포인트로 자리 잡았습니다.

 

wadiz-161004-5Bicicletta는 매력 넘치는 업사이클링 제품답게, 쉽게 버려지는 자전거 소모품을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 일조할 뿐만 아니라, 일상의 불편함도 재치 있게 해결해주는데요. 여기에 가방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가정의 아이들에게 자전거를 기부하는 뜻 깊은 일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무려 일석 삼조가 가능한 Bicicletta를 들고 편안하게 피크닉을 가는 건 어떨까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업사이클링 가방, Bicicletta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