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and-plus-for-deep-sleep-7

적당히 기분 좋은 피로감을 느끼면 잠도 솔솔 잘 오지만, 과하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걱정이 많으면 잠을 자는 것도 어려운 일이 됩니다. 좀처럼 마음을 다스리기 어렵고 잠을 설친다면, 이런 아이템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는 ‘iBand+’입니다.

 

iband-plus-for-deep-sleep-3

이름만 보면 애플 제품 액세서리인가 싶기도 하지만 별 상관은 없습니다. 이마에 착용하는 밴드와, 베개에 넣을 수 있도록 얇게 제작된 스피커 한 쌍으로 구성되어 있죠.

 

iband-plus-for-deep-sleep-6

이 아이템이 깊은 수면을 유도하는 방법은 우선 자각몽을 꿀 수 있도록 뇌파 분석과 함께 은은한 LED 불빛과 베개에 넣은 스피커에서 잔잔하게 흐르는 음악입니다. 밴드에 탑재되어 있는 EEG 뇌파 센서는 보다 정확하게 수면의 질을 파악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죠.

 

iband-plus-for-deep-sleep-4

잠을 잘 못 이루는 사람에게는 심박수를 비롯해 체온과 몸의 뒤척임을 파악해 그에 맞춰서 음악이나 자연의 소리 같은 볼륨을 자연스럽게 조절하는 방식으로 수면을 유도합니다. 수면에 접어들면 뇌파를 감지해 음악을 자동으로 꺼주기도 하고요.

 

iband-plus-for-deep-sleep-2

잠든 시간 동안 뇌파를 항시 모니터링하고 기록하며, 이는 전용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 수면을 위한 시간 알림 등을 적절히 알려주기도 하죠.

 

질 좋은 수면을 도와주는 간편한 밴드, ‘iBand+’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꿀잠을 자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은가 봅니다. 이미 목표 금액을 훌쩍 뛰어넘는 규모로 가볍게 투자유치에 성공했습니다.

 

가격 : 139유로(약 17만원)
배송 : 2017년 7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해브 어 굿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