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ze-2

어제 아이폰 7에 어울리는 배터리 케이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 드렸었는데요. 훨씬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케이스를 발견했습니다. 보조 배터리와 함께, 이번 아이폰 7 시리즈부터 사라진 3.5mm 이어폰 단자까지 들어있는 케이스죠. ‘FUZE’를 소개합니다.

 

fuze-1

얼핏 보면 그리 특별할 것 없는 아이폰 케이스입니다. 단지 하단의 FUZE 로고는 좀 신경 쓰이네요. 색깔은 화이트, 블랙, 골드, 로즈골드, 블루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uze-4

하지만 진가는 이렇게 발휘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라던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안이 드디어 나왔네요. 더 이상 변환 젠더를 주렁주렁 연결하지 않아도 됩니다. FUZE만 씌워 다니면 되죠.

 

fuze-7

FUZE의 보조배터리는 기종 별로 용량이 다른데요. 아이폰 7용은 2,400mAh, 아이폰 7 플러스용은 3,600mAh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최소 한 번의 풀 충전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fuze-6

두께는 기종 별로 조금 다릅니다. 아이폰 7의 경우 1.27cm, 아이폰 7 플러스는 1.5cm죠. 두껍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다른 배터리 케이스들과 비교해 봤을 때 결코 두꺼운 편은 아닙니다.

 

fuze-3

이어폰 단자 제거 발표와 함께 각종 조롱 섞인 이미지들로 많은 비판을 받던 아이폰이었는데요. 저 역시 언젠가는 사라질 이어폰 단자지만, 왜 하필 지금이었을까? 이토록 많은 사람들이 반대하는데 단행해야 했을까? 라는 의문을 가졌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알 것 같습니다. 아무리 모자란 모습으로 출시하더라도 액세서리들이 그 빈틈을 꽉꽉 메우네요.

 

fuze-5

아이폰 7에 ‘더’ 어울리는 케이스 FUZE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금 펀딩에 참여하면 올해 12월에 제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설마 아이폰 7보다 FUZE를 먼저 받아 보는 일은 없겠죠?

 

가격 : 49달러
배송 : 2016년 12월 예정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언젠가는 나올 줄 알았습니다. 이젠 아이폰을 안심하고 지를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