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160927-1

앵콜은 참 좋은 단어입니다. 원하는 것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니까요. 크라우드펀딩에서도 같은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지난 여름, 정리가 안되는 짐이 답답해 직접 백팩을 만들어버린 한 남자의 이야기를 기억하시나요? 그렇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의 염원, 짐 문제를 해소해 준 다기능 여행용 백팩 Traveler’s High가 앵콜 펀딩을 통해 우리 곁을 다시 찾아왔습니다.

 

wadiz-160927-2반가움도 잠시, 강렬한 다크 네이비색이 시선을 강탈해버렸습니다. 백팩 색상이 하나 밖에 없다는 점이 Traveler’s High가 가진 유일한 단점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 이번 앵콜 펀딩에서는 기존의 그레이색 외에도 다크 네이비색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레이색 특유의 깔끔함도 좋았지만, 네이비색의 고급스러움도 만만치 않은 매력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어, 이러다가 선택 장애가 오는 건 아닐지 모르겠군요.

 

wadiz-160927-3앵콜이라고 해서 결코 기존의 장점을 잃어버린 것이 아닙니다. 평소에는 자유롭게 공간 분할을, 벽면에 부착하면 포켓으로 변신하는 파티션, 그리고 외부 접근이 어려워 귀중품 보관이 용이한 시크릿 수납 공간도 여전합니다. 물론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부분인, 본체에서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한 크로스백도 잊어선 안되겠지요.

 

wadiz-160927-4앵콜 펀딩의 또 다른 포인트는 기존의 장점에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욱 개선시켰다는 점입니다. 피드백이 가장 많았던 부분인 백팩 내 파티션 강도의 경우, 수납성을 최대한 확보하는 선에서 사이즈와 강도를 수정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등판을 개방하여 수납 시 13인치까지, 윗방향을 통해 수납하는 경우 15인치까지 여유 있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wadiz-160927-5이번 앵콜 펀딩은 정식 판매 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개설된 지 하루만에 100%에 육박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니 결코 놓치지 마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다기능 여행용 백팩, Traveler’s High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