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언제나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는, 스타워즈의 귀요미 BB-8. 관련 아이템을 찾는다면 끝이 없겠지만 그 중에서 유용한 물건이 있었다면 이런 램프가 떠오르는데요. 무드등 정도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뭔가 조금 아쉬웠다면, 이런 램프도 있습니다.

 

bb8_desk_lamp-2

‘BB-8 Architectural Desk Lamp’입니다. Pixar 로고가 떠오르기도 하는 모습인데요. BB-8의 머리가 금방이라도 이리저리 둘러보며 책상 여기저기를 훑어볼 것 같네요. 비록 드로이드 장난감처럼 소리가 난다거나 하진 않지만, 둥그런 파츠의 귀여움과 슬림한 바디가 의외로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BB-8이 실제로 저렇게 변신도 할 수 있었다면 어땠을까요?

 

bb8_desk_lamp-3

램프의 사이즈는 라지와 스몰 2가지로, 라지는 최대 65cm까지 불빛을 높이 세팅할 수 있으며 무게는 2.4kg이고, 스몰의 높이는 최대 40cm에 무게는 1.5kg입니다. 코드의 길이는 모두 150cm 정도로 넉넉하죠. 40W 전구를 꽂을 수 있으며 플러그는 120V 60Hz AC 전용입니다. 스위치는 스탠드가 아닌 코드에 달려 있네요.

동글동글 귀엽기만 했던 BB-8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 램프의 가격은 라지 모델이 59.99달러(약 6만6천원), 스몰 모델이 49.99달러(약 5만5천원)입니다.

 

참고 링크 : Thinkgeek

램프 밑에 드로이드도 있으면 귀여워서 다른 일에 집중을 못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