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표현하는 액세서리라 하면 보통 벨트, 시계, 그리고 지갑을 꼽습니다. 그 중 지갑의 아우라를 무시할 수가 없는데요. 비싼 시계도 물론 그렇지만, 아무래도 남자의 경제력을 상징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38_-series-luxury-titanium-wallet

남자다운 포스와 풍성한 경제력까지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지갑이 있습니다. ’38 SERIES-Luxury Titanium Wallet’입니다. 마치 로봇의 파츠처럼 생겼죠.

 

38-series-luxury-titanium-wallet

이름처럼 티타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정확히는 그레이드 5의 티타늄으로 일반 티타늄보다 충격이나 휘어짐에 강합니다. 무게는 88g입니다.

 

38-series-luxury-titanium-wallet_0

카드를 잘 잡아주는 밴드가 가운데에 있긴 하지만, 지폐와 카드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용도로서의 지갑은 확실히 아닌 듯한 생김새입니다. 카드를 딱 5장만 넣을 수 있는 적은 듯한 용량도 자비 없죠. 일단 맨 위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온 카드 정도는 끼워줘야 한층 더 멋질 것 같습니다.

 

_38-series-luxury-titanium-wallet

안 그래도 비싼 티타늄으로 제작된 지갑, 38 SERIES-Luxury Titanium Wallet은 특별한 아이템답게 168개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가격은 2490달러(약 275만원)입니다. 저는 딱딱한 재질의 지갑보다는 유연한 가죽이 좋기 때문에 다른 분들께 구매의 기회를 넘겨드리겠습니다.

 

참고 링크 : Solloshi

저는 소소하게 보테가베네타 지갑 정도면 괜찮더라고요.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