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의 힘든 시간 중 하나는 목욕을 시킬 때라고 하는데요. 신기한 건, 강아지들도 주인이 샤워의 결의를 다지며 팔을 걷어붙이는 순간에 무언가 낌새를 챈다고 합니다. 그럴수록 더 힘들어지는 것이죠. 한 훈련사는, 강아지를 억지로 목욕시키려 하지 말고 물과 함께 놀며 익숙해지는 게 우선이라고 하기도 했는데요.

 

woof_washer_360_pet_washing_system-4

애완견의 샤워를 훨씬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줄 아이템, ‘Woof Washer 360’입니다. 한 눈에 봐도 어떤 물건인지 아시겠죠? 강아지를 향해 호스를 사납게 들이댈 필요가 없습니다.

 

woof_washer_360_pet_washing_system-2

호스를 연결해 스위치를 눌러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작은 통에 비누를 넣고 필요에 따라 적당히 분사하면서 애완견을 더욱 깨끗하게 씻겨줄 수 있습니다.

 

woof_washer_360_pet_washing_system-3

크고 늠름한 녀석을 위한 라지 사이즈와, 작고 귀여운 녀석에게 맞는 스몰 사이즈의 2가지 크기가 있습니다. 몸통 위를 왔다 갔다 몇 번만 움직이면 어느새 샤워가 끝나겠죠! 물론 섬세한 손길로 구석구석 조금 더 씻겨줘야 하겠지만요. 큼직한 원형 링은 양쪽으로 나누어 한 번씩 접을 수 있으니 보관할 때도 편할 것 같습니다.

 

woof_washer_360_pet_washing_system-0

강아지 씻기는 일을 편안하게 도와줄 아이디어 제품, Woof Washer 360은 강아지의 마음과 함께 주인의 마음까지 평온하게 만들어줄 것 같습니다. 가격은 19.99달러(약 2만2천원).

 

참고 링크 : Woof Washer

인간용 360도 자동 샤워 시스템도 하나 있다면…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