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갈 때 멀티 플러그는 무조건 챙겨야 하는 물건 중에 하나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카메라, 노트북 등 충전해야 할 것들이 우리에겐 너무 많기 때문이죠. 그런데 하나만 챙기자니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지 못하고, 여러 개를 챙기자니 짐이 너무 늘어납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twist-plus-2

‘Twist Plus’를 소개합니다. 멀티 플러그와 USB 충전기가 하나로 결합된 제품인데요. 몸체 부분을 조금씩 돌리면서 플러그 타입을 바꿀 수 있습니다. 흔히 쓰는 멀티 플러그보다 훨씬 더 간편하죠. 영국, 미국, 호주, 유럽 국가 등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고요. 우리나라에서도 물론 사용할 수 있죠.

 

twist-plus-4

4개의 USB 포트가 있어 케이블만 있다면 뭐든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보조 배터리, 블루투스 이어폰 등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죠. 고속 충전 기능도 있습니다. USB 포트 하나만 사용할 경우 아이패드 기준으로 최대 4배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twist-plus-1

4개의 USB 포트 외에도 맥세이프를 위한 전용 어댑터도 있습니다. 총 5개의 기기를 한꺼번에 충전할 수 있는 것이죠.

 

twist-plus-3

전 세계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충전기 Twist Plus의 가격은 44.95달러입니다.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는 가격이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 보면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아마존

충전의 노예를 위한 아이템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김민제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