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는 셀 수도 없이 많은 종류가 있지만 마음에 꼭 드는 물건을 찾기는 여간 힘든 일이 아닌데요. 음질은 물론, 이왕이면 예쁘고 충전도 편리하고 기능도 많았으면 좋겠다는 욕심이 든다면 이런 스피커가 적절할 것 같습니다.

 

audioaffairs-bluetooth-plug-radio-06

‘AudioAffairs’입니다. 우선 2가지 색상이 있고요. 생김새는 제법 깔끔한 편입니다. 일단 첫 인상은 합격. 블루투스 2.1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음악을 틀 수 있고, 전화가 오면 내장 마이크로 통화를 할 수 있는 건 기본이죠. 음질이 궁금해지는데 출력이 10W니 꽤 강력한 소리를 들려줄 것 같습니다.

 

audioaffairs-bluetooth-plug-radio-05

본체 뒷면에 플러그를 바로 연결해서 콘센트에 꽂을 수 있는 점이 독특합니다. 충전을 할 때 케이블 때문에 번거로울 일이 없죠. 110V-240V를 지원하고,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여러 지역에서 쓰이고 있는 플러그들도 들어있어서 어디서나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dioaffairs-bluetooth-plug-radio-04

자체적으로 10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서 음악을 틀었을 경우 약 1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 단자를 통해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의 역할도 할 수 있지만, 배터리 용량이 작은 편이라 비상시에만 쓰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audioaffairs-bluetooth-plug-radio-02

블루투스나 AUX 케이블 연결을 통한 음악 감상 외에 FM 라디오 기능도 들어있습니다. 음악이 질릴 때쯤 라디오를 들으며 기분을 새롭게 전환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audioaffairs-bluetooth-plug-radio-01

집안에서나, 야외에서나 충분히 제 역할을 다 하는 재주 많은 스피커 AudioAffairs의 가격은 104.99달러(약 11만5천원)입니다.

 

참고 링크 : Amazon

어디를 갖고 다니든지 든든한 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