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의 생명은 핏감, 그리고 빳빳하게 잘 다려진 칼각이 아닐까요? 제대로 다려지지 않아 주름진 셔츠는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려우니 말입니다. 다림질은 은근히 귀찮은 부분이 많은데, 보다 쉽고 편하게 다림질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해줄 스마트한 다리미가 있습니다.

 

laurastar-worlds-smartest-iron

‘Laurastar SMART’입니다. 로라스타는 스위스의 명품 다리미로 이미 유명한 브랜드죠. Laurastar SMART는 기업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시대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제품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마트한 다리미입니다.

 

laurastar-worlds-smartest-iron-app-2

스마트폰에 전용 앱을 설치한 후, 블루투스를 통해 다리미와 페어링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앱의 프로세스를 자연스럽게 따라가면서 스마트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습니다.

 

laurastar-worlds-smartest-iron-app-1

가장 큰 특징이라면 자동 스팀 기능입니다. 본체에는 모션 센서와 스팀 보일러가 내장되어 있는데, 다리미를 앞으로 미는 순간 로라스타 특유의 스팀 시스템이 미세한 수분을 뿌리며 옷의 주름을 순식간에 쫙 펴주죠. 반대로, 다리미를 뒤로 당기면 자동으로 스팀 기능이 꺼지며 단 한 번의 왕복으로도 깔끔한 다림질이 완성됩니다. 이런 기능 덕분에 다림질에 드는 시간도 절반이 줄어들어 편리하죠. 스팀 시스템을 관리하기 위한 수분 상태도 손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laurastar-s4e-third-web

다리미판에는 쿨링팬까지 장착되어 있어서, 다리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뜨거워진 본체를 빠르게 식혀줍니다. 다리미를 놔둔 채 깜빡 잊고 딴짓을 해도 옷이 타들어가 가슴 아파질 일은 없겠네요.

곧 세상에 정식으로 나올 가장 스마트한 다리미, Laurastar SMART. 가격과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지만, 셔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_93yBLBxpPQ

 

참고 링크 : Laurastar

다리미까지 스마트폰에 연결될 줄은 예상치 못했습니다!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