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그리 큰 인기를 끌지 못했던 스타워즈 에피소드 7. 영화는 이렇게 시간 속에 묻혀가지만 BB-8의 귀여움은 여전합니다.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최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했는데요. 특히 Sphero가 만든 BB-8 드로이드는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sphero force band (1)

Sphero BB-8 드로이드는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이러면 제다이를 위한 로봇이라고 할 수 없겠죠. Sphero에서도 이런 점을 공감했는지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었습니다. 포스 밴드(Force Band)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떤 아이템인지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손목에 차고 손짓하기만 하면 BB-8 드로이드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없는 포스도 만들어주는 팔찌라고 할 수 있죠. 적당히 닳은 듯한 거친 표면이 더욱 멋져 보입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레이저총을 쏘거나 광선검을 휘두르는 동작을 하면 알맞은 효과음을 들려주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전용 앱과 연동해 스타워즈 등장하는 캐릭터를 발견할 수도 있죠.

 

sphero force band (2)

Sphero의 포스 밴드는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는 9월 30일에 출시할 예정이고요. 가격은 79.99달러. BB-8 드로이드와 세트 상품은 199.99달러입니다.

 

참고 링크 : thinkgeek

BB-8 유저라면 당연히 언제나 포스가 함께해야죠.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