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각도는 중요합니다. 어떤 각도로 촬영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의 느낌이 확연히 달라질 수 있죠. 물론 적절한 각도는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여러 차례 시도 끝에 만들어지죠.

slopes (1)

각도 조절과 선택의 어려움이 있다면 이 아이템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고프로를 위한 각도 조절 액세서리, Slopes입니다.

 

slopes (5)

딱 보기에도 굉장히 간단하고 단순해 보이는 액세서리인데요. 4방향이 각각 30도와 40도, 그리고 45도와 40도로 서로 다른 기울기로 되어 있습니다. 고프로를 어떤 방향으로 고정하느냐에 따라 18가지의 촬영 각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slopes (6)

고프로 방수 하우징의 경우 관절 형식으로 된 고프로 전용 액세서리 연결을 위한 부분이 튀어나와 있는데 Slopes 안쪽으로 쏙 들어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slopes (7)

재미난 점은 레고 붙일 수 있다는 건데요. 아래쪽 홈이 레고 블록 조작에 딱 맞게 되어 있습니다. 레고 바퀴를 연결하면 간편하게 달리샷(Dolly Shot)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slopes (3)

또한 NodeAnchor 부품을 사용하면 1/4인치 마운트를 연결할 수 있어 삼각대를 활용해 360도 파노라마 촬영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slopes (2)

간단하고 단순하지만 고프로의 각도 자유를 선사하는 Slopes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표 금액이 적은 편이라 그런지 한달 가량 남았는데 이미 달성했네요.

 

가격 : 15달러
배송 : 2016년 10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대세 제품의 좋은 점은 이렇게 액세서리가 다양하다는 것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