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anium drink coasters (22)

쓸데 없지만 왠지 멋져 보이거나, 갖고 싶은 물건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할 컵 받침도 그런 물건 중에 하나인데요. 티타늄으로 만든 컵 받침입니다.

 

titanium drink coasters (4)

은은한 색깔이 영롱한 이 컵 받침의 이름은 ‘Titanium Drink Coasters’입니다. 컵 받침이라기에 쓸데없이 고퀄리티 같지만 괜찮습니다. 멋지니까요.

 

titanium drink coasters (5)

티타늄 컵 받침은 열전도율이 낮아 뜨거운 컵으로부터 테이블을 완벽히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녹슬지 않는 특성도 있죠. 티타늄으로 만들었으니까요. 아주 멋집니다.

그냥 티타늄도 아니고 그레이드5 티타늄입니다. 합금강이라 일반 티타늄보다 더 튼튼하죠. 고급 시계에 주로 쓰이는 소재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그런지 한결 더 멋집니다.

 

titanium drink coasters (3)

지름은 약 9cm입니다. 어떤 컵도 무난히 받칠 수 있고, 중심만 잘 맞추면 작은 냄비도 받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왠지 라면도 엣지 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군요.

 

titanium drink coasters (7)

아랫면은 네오프렌 재질로 마감했습니다. 웬만해선 미끄러져 넘어질 일은 거의 없겠다고 봐도 되겠네요.

 

titanium drink coasters (66)

옵션에 따라 티타늄 컵 받침 홀더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컵 받침 따위에 홀더라니… 사치스러운 부분인 것 같지만 이런 디테일이 구매욕을 자극하는 게 아닐까요? 괜히 멋지잖아요.

 

titanium drink coasters (1)

티타늄으로 만든 컵 받침 Titanium Drink Coasters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 중입니다. 컵 받침치고는 비싼 가격에 호화로운 디자인과 소재지만 왠지 그냥 갖고 싶습니다. 멋지니까요.

 

가격 : 25달러 이상(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0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아이맥이나 맥북이 놓인 책상 위에 두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