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할 때가 있습니다. 중요한 시험이나 면접, 미팅, 행사 등을 앞두고 있을 땐 더더욱 그렇죠. 마음을 조금이라도 안정시키려고 청심환을 먹기도 하고, 화장실을 들락거리기도 하고, 자기 최면을 걸기도 하는데요. 이럴 때 있으면 아주 좋은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Fidget Cube_ (1)

‘Fidget Cube’라는 이름의 장난감입니다. 이름 그대로 정육면체 모양을 하고 있는데요. 각 면마다 불안하고 초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Fidget Cube (3)

첫 번째 기능은 버튼입니다. 주사위 5번을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인데요. 이 중 3개는 찰칵 소리가 나는 버튼이고, 나머지 2개는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 조용한 버튼이죠. 더 이상 볼펜을 찰칵거리지 않아도 됩니다.

 

Fidget Cube (4)

두 번째 기능은 조이스틱입니다. PSP처럼 게임을 즐길 순 없지만, 이리저리 엄지를 움직이며 나름 가지고 노는 재미는 쏠쏠할 것 같습니다.

 

Fidget Cube (5)

세 번째 기능은 스위치입니다. 멀티탭에 달려 있는 것과 똑같은 방식의 스위치죠. 어느 쪽으로 눌러도 불이 켜지거나 하지는 않지만 아무 생각 없이 반복적인 행동을 할 때 좋을 것 같습니다.

 

Fidget Cube (6)

네 번째 기능은 설명하기 조금 애매합니다. 엄지 손가락이 들어가기 좋을 만한 크기의 타원형 모양이 보이는데요. 이 부분을 불안할 때 문지르면 마음이 평온하고 차분해 진다고 합니다.

 

Fidget Cube (2)

다섯 번째 기능은 롤링입니다. 돌릴 수 있는 볼과 기어가 장착되어 있죠. 얼핏 보면 슬롯머신 같기도 합니다. 잭팟을 터뜨리지 못하는 게 안타깝네요.

 

Fidget Cube (1)

여섯 번째 기능은 회전입니다. 턴테이블처럼 생겼는데요. 음악을 들으면서 영혼의 손가락 디제잉을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Fidget Cube_ (1)Fidget Cube_ (3)색상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색깔들을 보니 더욱 장난감처럼 보이네요

 

Fidget Cube_ (2)

불안감을 없애 줄 장난감인 Fidget Cube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요즘 ADHD(주의력결핍 과잉 행동장애)로 고생하는 아이들이 많은데요. 그 아이들에게도 치료에 있어 상당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 : 14달러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2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마감일이 다가올 때마다 만지작 만지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