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털이 워낙 많아서 불편해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요. 사실 몸에 털이 많지 않은 편인 저의 경우, 그런 사람들을 보면 남성미가 철철 흐르는 듯해서 부러운 눈으로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뭐든지 정도가 지나치면 힘든 법이죠. 신체에 털이 너무 많아 고민인 분들께 좋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bakblade 2 (6)

‘BakBlade 2.0’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등 면도를 할 때 쓰는 제품입니다. 평면적인 모습을 하고 있는 지난 1세대 제품보다 곡선 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눈에 띄는 녀석이죠.

 

bakblade 2 (1)

S라인의 바디 모양을 하고 있어서 신체의 어느 부분이든지 잘 밀착되어 면도를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bakblade 2 (4)

커다란 카트리지에는 2개의 블레이드가 있습니다. 이중날 구조로 신체의 어떠한 털이라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고, 블레이드만 따로 옆으로 밀어서 쉽게 교체도 가능하죠.

 

bakblade 2 (3)bakblade 2 (5)

부피가 꽤 있는 만큼, 이렇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중앙 부위의 각도가 조절된다는 건 등을 면도할 때도 날을 몸에 밀착시키기 좋아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다는 뜻도 되죠.

 

bakblade 2 (2)

왁싱은 통증이 두렵고, 레이저 제모기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기도 민망한 신체 면도. BakBlade 2.0으로 시원하고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폭발적인 투자금 달성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가격 : 35달러(약 4만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2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저는 몸에 털이 없는 편이지만, 써보고 싶은 곳이 생각납니다.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