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다이슨이 새롭게 날개 없는 선풍기 겸 온풍기 겸 공기청정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름도 솔직하게 Pure Hot+Cool Link입니다.

사실 그리 새롭지 않습니다. 충분히 나올 거라 예상할 수 있는 제품이죠. 다이슨에는 이미 선풍기를 비롯해 선풍기 겸 온풍기, 선풍기 겸 공기청정기가 있었거든요. Pure Hot+Cool Link는 다이슨의 날개 없는 3종을 하나로 합쳐놓은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전작들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다소 둔해 보이기도 합니다. 바람이 나오는 부분이 몸체 보다 두꺼워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선풍기와 온풍기, 공기청정기의 기능이 모두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HEPA 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를 99.97%까지 걸러줍니다. Link라는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데요. 집안의 공기 상태를 파악해 자동으로 공기청정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고, 작동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슨의 선풍기 겸 온풍기 겸 공기청정기, Pure Hot+Cool Link는 오는 9월 6일에 온라인을 시작으로 1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600달러. 선풍기 겸 공기청정기보다 100달러 비싼 가격이죠. 국내 출시 시기는 미정입니다.

 

참고 링크 : Slash Gear

기존 날개 없는 3종 구매자가 이 제품을 싫어합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