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가 새로운 안드로이드폰 ‘드로이드 터보’를 오는 30일(현지시각) 미국에서 출시할 것임을 밝혔다.

droid-turbo-1

드로이드 터보는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모토로라에서 아직 폰이 나와서 화제가 된 것이 아니다.
우선 스펙을 살펴보자. 5.2인치 2K 디스플레이(2560 x 1440)를 탑재했다.  멋지지만 놀랍지는 않다. 2100만 화소의 카메라와 듀얼 LED 플래시를 탑재했다. 이것도 멋지지만 아직 괜찮은 정도다. 무선 충전 기능도 제공한다. 뭐 나쁘지 않다. 방수성능도 제공한다. 슬슬 하품이 나오는가?

droid-turbo-colors

드로이드 터보의 강력함은 배터리다. 무려 39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48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더 놀라운 것은 터보 충전 기능으로 15분 충전에 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두께도 10mm 정도로 그럭저럭 용납될 수준이다. 소재는 케블라와 유리 섬유 등의 고급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했다.

 

droid-turbo-official1

그 밖에 퀄컴 스냅 드래곤 805 쿼드코어 프로세서(2.7Ghz), 3GB램, 안드로이드 4.4.4(킷캣) 탑재 등 대부분의 사양이 안드로이드 최상 수준으로 설계됐다. 가격은 약정시 200$(약 22만원)부터 시작한다. 스펙만 본다면 올해 최고의 안드로이드폰으로 손색이 없다.

 

참고 링크 : 모토로라

 

김정철
레트로 제품을 사랑합니다. xanadu74@gmail.com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