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raForece PRO (1)

일본 교세라(KYOCERA)에서 터프한 스마트폰을 선보였습니다. 이름은 듀라포스 프로(DuraForce PRO). 이름부터 뭔가 엄청난 터프함이 느껴지는데요. 예전에 소개했던 디월트(DeWALT) 스마트폰과 비교해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DuraForece PRO (1)

터프함의 정도는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보입니다.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MIL-STD 810G를 만족하고,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2미터 높이에서 떨어져도 끄떡없고, 2m 깊이의 물속에서도 30분간 버틸 수 있죠.

디월트 스마트폰의 경우 전동공구 전문 업체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스마트폰이라기 보다는 전동공구가 연상되는 모습이었는데요. 교세라 듀라포스 프로는 그런대로 일반적인 스마트폰으로 보입니다. 방탄장비를 걸치고 있는 스마트폰이랄까.

 

DuraForece PRO (2)

듀라포스 프로의 특징은 터프함과 함께 액션캠처럼 활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후면에 135도 광각 렌즈가 있어 액션캠만큼은 아니지만 그런대로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죠.

디스플레이는 풀 HD 해상도의 5인치 크기. 장갑을 낀 상태나 젖은 손가락으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전기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이외에도 스냅드래곤 617 프로세서, 2GB 램, 3240mAh 배터리, 100dB 스피커, 지문 인식 센서, 802.11 a/b/g/n/ac/r/k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세라 듀라포스 프로는 오는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미정.

 

참고 링크 : 교세라

듀라+포스+프로, 이름부터 터프함의 극치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