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보여드렸던 수많은 공중부양 액세서리들. 이번에는 애플워치입니다. 네, 그럼요. 애플워치가 안 낄 수가 없죠!

 

Anti Gravity Levitating Smartwatch Charger and Lamp - LIFT (1)

‘Lift’라는 정직한 이름의 애플워치 충전기입니다. 자력이 담긴 베이스 위에 애플워치가 무언가를 소중히 껴안고 있는 듯한 모양새가 인상적인데요. 공중에 떠있는 알루미늄 재질의 충전기 유닛 자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애플워치를 두 번 정도 충전할 수 있는 양이죠.

 

Anti Gravity Levitating Smartwatch Charger and Lamp - LIFT (0)

충전기 유닛을 쓰지 않고도 베이스 자체적으로 무선충전을 할 수 있는데요.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Anti Gravity Levitating Smartwatch Charger and Lamp - LIFT (4)Anti Gravity Levitating Smartwatch Charger and Lamp - LIFT (2)

어쨌든 상당히 깔끔한 충전기의 디자인은 인테리어로도 좋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게다가 작고 반짝이는 애플워치가 공중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라고 할 만하네요. 애플워치 외에, ‘페블(Pebble)’ 역시 동일하게 공중에 띄우면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Anti Gravity Levitating Smartwatch Charger and Lamp - LIFT (3)

애플워치나 페블을 안 갖고 있으니 필요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Lift의 충전기 외에 다른 옵션에 ‘Orb’라는 램프도 있으니까요. 크기는 작지만 실내 무드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녀석이죠.

Lift는 공중부양 아이템답게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상용화를 위한 투자금 모집 프로젝트의 목표치를 이미 훌쩍 넘기는 성적을 보여주고 있죠.

 

 

가격 : 159달러(약 17만6천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0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스마트워치와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둘 다 없다면 조명으로! 지름을 피해갈 수 없다!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