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여러 색이 들어있는 컬러 볼펜은 2색, 3색, 4색, 그리고 많아 봐야 10색(발음 주의) 정도가 있죠. 그런데 16만색 볼펜이 있다면 어떨까요?

 

cronzy pen over 16 million colors in your pocket (3)

‘Cronzy Pen’은 16만색 볼펜입니다. 16만가지의 볼펜심이 들어있는 건 아니고, 내장된 RGB 센서가 현실의 그 어떤 물건이든 고유의 색을 뽑아내면 CMYKW 타입의 잉크 카트리지를 통해 색을 칠할 수 있는 제품이죠. 컬러 스캐너가 들어있는 볼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ronzy pen over 16 million colors in your pocket (1)

블루투스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윈도우폰과도 연동되며 전용 앱으로도 원하는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주 쓰는 색은 따로 즐겨찾기에 저장하고 사용하거나 공유를 할 수도 있죠.

 

cronzy pen over 16 million colors in your pocket (5)

95g의 묵직한 무게에 본체 색상은 실버와 블랙 2가지입니다. 자체 내장 배터리로 최대 7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데, 하루 종일 펜을 붙들고 있을 정도로 그림을 좋아한다면 조금 애매한 사용 시간이겠네요.

 

cronzy pen over 16 million colors in your pocket (3-1)

여러 가지의 펜팁으로 선의 느낌도 버라이어티하게 표현할 수 있는 세심함까지 갖췄습니다. 미적 감각과 컬러 감각이 제로에 가까운 저로서는 설명하기 힘들지만, 다양한 미술 작업을 비롯해 일반적인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ronzy pen over 16 million colors in your pocket (2)

디자이너를 비롯해 그림을 그리는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은 독특한 펜, Cronzy Pen은 상용화를 위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투자금이 모집되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아이디어도 좋고 디자인도 멋지지만, 배송이 언제쯤인지 대략적으로도 정해지지 않아서 마냥 기다려야 될 것 같은 불안함이 흠이네요.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말이죠.

 

 

가격 : 179달러(약 20만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미정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애플 펜슬이나 갤럭시 노트와의 다른 점은 종이에 쓸 수 있다는 것...?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