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은 후끈후끈 덥지만 아직 포켓몬 Go의 열풍은 식을 줄 모릅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정식으로 서비스되는 게임은 아니지만, 어쩐 일인지 포켓몬이 출현한 속초는 이미 핫플레이스 관광지로 급부상했고, 최근에는 포켓몬 Go의 서버를 모니터링하는 사이트에서 한국이 목록에 들어가 있는 게 발견되기도 했고요.

이렇게 곧 우리나라에도 정식으로 나올 것만 같은 포켓몬 Go. 그런데 이 게임은 증강현실이라는 기술 때문에 스마트폰 배터리를 엄청 빨리 소모시킨다고 하죠? 그래서 보조배터리는 필수 중의 필수인데요. 포켓몬 트레이너라면 보조배터리도 이 정도는 갖고 다녀야죠! 이런 아이폰 케이스와 함께 갖고 다닌다면 금상첨화일 듯 싶은 아이템입니다.

 

pokemon pokeball 10000 MAH LED POWER BANK battery (4)

‘Pokeball 10000mAh LED Power Bank’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용량은 10,000mAh고요. 전력 손실 등을 생각해도 아이폰 6s의 경우 4번 정도는 넉넉하게 충전할 수 있겠네요. 끈을 연결할 수 있는 고리도 들어있어서 가방에 매달고 다니기도 좋고요. 꺼내는 순간 이미 포켓몬 트레이너임을 강제 인증할 수 밖에 없는 포켓볼 모양의 생김새. 인상적입니다.

 

pokemon pokeball 10000 MAH LED POWER BANK battery (3)

여느 보조배터리처럼 배터리 잔량을 4개의 LED로 알 수 있습니다. 입력 단자와 출력 단자가 각각 하나씩 있고요.

 

pokemon pokeball 10000 MAH LED POWER BANK battery (5-1)

게다가 이렇게 조명까지 켤 수 있으니 어두운 밤에도 자신이 포켓몬 트레이너임을 자랑스럽게 밝히며 돌아다닐 수 있겠네요.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의 느낌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켓몬 Go를 사랑하는 포켓몬 트레이너라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반드시 이 아이템부터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 : 41.99달러(약 4만7천원)
참고 링크 : Pokify, PokeCore
보조배터리는 너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