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oon Pin House (1)

애니메이션 ‘UP’은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어릴 적 꿈을 다시금 생각해보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역시, 컬러풀한 풍선을 매달고 파라다이스 폭포를 향해 하늘을 나는 노인의 집. 늦게나마 모험의 꿈을 이루기 위한 것이었죠. 가끔 영화를 다시 감상하면 무기력해진 일상 속에서 다시금 힘을 낼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Balloon Pin House (3)

‘Balloon Pin House’는 그 노인의 집을 떠올리게 만드는 물건입니다. 작고 귀여운 사이즈도 그렇고, 형형색색의 풍선이 떠 있는 그 모습까지 빼닮았죠.

 

Balloon Pin House (2-1)

사진으로 알 수 있듯이, 정체는 핀꽂이입니다. 동그란 코르크에 컬러 핀을 최대 300개까지 꽂아 놓을 수 있죠.

 

Balloon Pin House (6)

집이나 사무실, 어디서든 벽에 매달아 놓고 메모나 서류를 꽂기 쉽게 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하나 마련해놓으면 핀을 찾느라 허둥지둥하는 일은 없겠네요.

 

Balloon Pin House (4)

그냥 책상 위에 올려 놓아도 보기 좋습니다. 크기가 10cm 정도로 작아서 귀엽지만, 조금만 더 컸다면 그것도 그것 나름대로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Balloon Pin House (5)

작지만 감성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아이템 Balloon Pin House. 굳이 가성비를 따진다면 어처구니 짝이 없는 물건이지만, 앞으로 살아갈 많은 날을 떠올리며 다시 꿈을 생각해보도록 만들기엔 더 없이 예쁘고 귀엽네요.

 

가격 : 25파운드(약 3만6천원)
참고 링크 : Clive Roddy
핀 하나에 휴식의 꿈, 핀 하나에 퇴근의 꿈...